* MS WORD 2016의 새로운 기능을 위주로 문서작성의 활용도를 높이고 스마트워크기능, 협업 등 스마트기기를 활용하여 오피스 문서작성 방법을 익힌다
교육대상
* 컴퓨터, 인터넷, 스마트폰과 SNS 사용 가능하시고 워드로 효과적인 문서작성을 원하시는 분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총점 |
배점 |
100% |
100점 |
기준 |
80%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워드2016 새로운 기능 소개 19분
2. 문서작성 저장 및 공유 21분
3. 다양한 형식의 문서 열기 및 입력 25분
4. 스타일과 그림, 비디오 삽입 23분
5. 테마와 표 삽입 23분
6. 차트, 도형, 스마트아트 삽입 27분
7. 문서관리 및 스마트워크 23분
8. 워드2016으로 작성하는 ITQ예제1 26분
9. 워드2016으로 작성하는 ITQ예제2 24분
10. 문서예제 23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