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워드 2013은 업무에 유용한 많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그 많은 기능을 제대로 알기도 어렵고 업무에서 사용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 본 과정은 업무에서 자주 사용하는 핵심 꿀팁과 실전 문서의 작성 수준을 높이는 스킬을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빠르게 배우고 바로 적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이고 워드의 고수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려는 전 임직원
* 실무 문서 작성에서 워드 활용 능력을 필요로 하는 전 임직원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 |
- |
-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몸풀기 워드의 시작, 문서 페이지 디자인하기 28분
2. 2. 1일차 단락 한번에 정리하기, 단락 서식 24분
3. 3. 2일차 다양한 방식으로 글꼴 표현하기, 글꼴 서식 26분
4. 4. 3일차 내용을 구조화하는, 다단계 번호와 글머리 기호 25분
5. 5. 4일차 서식 변경을 간단하게, 스타일 33분
6. 6. 5일차 시간을 절약하는 고급 편집 기술Ⅰ 33분
7. 7. 6일차 시간을 절약하는 고급 편집 기술Ⅱ 29분
8. 8. 7일차 두 번 작업이 필요 없는, 저장과 인쇄 29분
9. 9.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32분
10. 10.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28분
11. 11.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38분
12. 12.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32분
13. 13.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33분
14. 14.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34분
15. 15.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36분
16. 16.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 2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