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사용 가능한 업무 문서를 만드는 워드 실전 문서편! 보고서 작성 등 업무 문서를 작성을 위한 워드의 편리한 기능을 단기간에 습득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다.
* 본 과정의 학습을 통해 워드 활용 스킬을 향상시켜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빠르게 작성할 수 있다.
▶교육대상
* 워드를 쉽게 활용하여 효율적으로 업무 문서를 작성하려는 전 임직원
* 워드 활용을 통해 일목요연한 보고서를 완성하려는 전 임직원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 |
- |
-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몸풀기: 문서 디자인 콘셉트 정하기, 테마 구성 30분
2. 1일차: 제목과 목차 디자인 정하기, 스타일 30분
3. 2일차: 반복 작업을 피하는, 구역 나누기 30분
4. 3일차: 보고서의 얼굴, 표지 만들기 30분
5. 4일차: 제목 업그레이드 하기, 텍스트 디자인 30분
6. 5일차: 깔끔한 비즈니스 문서의 비결, 표 30분
7. 6일차: 비주얼한 문서 작성, 도형 및 스마트아트 30분
8. 7일차: 속도를 높이는 보고서 재사용, 블록 관리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