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 과정은 고객만족을 위한 CS에 대해 학습하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 효율적인 고객만족 New CS를 학습하여 고객관리에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임직원
▶교육내용
1.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2.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3.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4.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5.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6.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7.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8.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New CS! 고객 만족 필승 공식을 알려줘! 28분
2. 2. 그것이 알고싶다! CS 경영의 원칙 28분
3. 3. 며느리도 모르는 CS 경영 성공 비법! 28분
4. 4. CS 첫걸음! 고객 분석 전략을 잡아라! 28분
5. 5. 궁금해요! 서비스의 이해와 노하우 30분
6. 6. Power up! CRM과 함께하는 CS 업그레이드 30분
7. 7.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1 28분
8. 8. CS! 고객 중심 경영으로 고객의 마음을 읽다!-2 2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