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무자들이 사용하는 체계적인 프레젠테이션 제작 역량을 습득하여 청중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을제작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과정!
▶교육대상
- 프레젠테이션의 성공 노하우를 습득하여 알고 싶은 각 기업의 실무 담당자
- 프레젠테이션의 전략과 스킬의 체계적인 습득을 통해 기업 내 핵심 인재가 되고 싶은 담당자
- 핵심 메시지를 시각화하여 상사(고객)를 설득하고 싶은 직장인
- 핵심 메시지를 담은 한 장의 강렬한 프레젠테이션을 제작하고 싶은 직장인
▶교육내용
1.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프레젠테이션 디자인 시작
2. [문서기안 자료조사] 작업시간을 줄여주는 프레젠테이션 (제작)디자인
3. [문서기안 자료정리] 청중이 집중하는 슬라이드 기획
4. [문서기안 자료정리] 강조성과 전문성을 높이는 슬라이드 디자인
5. [문서기안 자료정리] 통일성과 연관성을 높이는 슬라이드 디자인
6. [실무활용] 작업시간 단축을 위한 파워포인트 사용법
7. [문서완성] 프레젠테이션의 인상을 결정하는 컬러 배색
8. [문서완성] 명확한 전달을 위한 텍스트 디자인
9. [문서완성] 직관적인 전달을 위한 이미지 디자인
10. [문서완성] 효율적인 이해를 위한 다이어그램 제작
11. [문서완성] 정보의 제자리를 찾아 주는 레이아웃 구성
12. [문서완성]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디자인 개선방법
13. [문서완성] 실무에 바로 적용하는 표와 그래프 편집법
14. [실무적용]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위한 카드뉴스 제작
15. [문서완성] 한 눈에 띄는 제안서 제작
16. [문서완성] 1Pgae 보고서 작성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 |
- |
-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