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 일잘러들은 어떤 환경에서든 업무의 본질을 지키면서도 더 효과적으로 일하는 스마트 워크 스타일을 정립하고 있다. 불확실성의 시대 속에서도 핵심 업무에 집중하고 일과 자신의 가치를 높이는 이 시대 일잘러들의 업무 기술을 알아보고 실천하면, 내 일과 나의 역량을 키울 수 있다!
▶교육대상
- 어떤 환경에서든 수준 높게 일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직장인
- 일의 처음부터 방향을 제대로 잡고 업무의 결과물을 효과적으로 공유하는 업무 프로세스와 소통법을 알고 싶은 직장인
▶학습내용
1. 언택트 시대, 일잘러의 조건
2. 프로 일잘러의 업무 공식 STAR
3. 방향 감각을 높이는 일잘러의 소통 스킬
4. 큰 업무도 쉬워지는 WBS 작성 기법
5. 합리적인 자원 산정과 섬세한 R&R 배분 원칙
6. 실행력을 높이는 스마트워크 툴 활용법
7. 결과를 만들어주는 화상회의 스킬
8. 핵심을 찌르는 이메일 작성법
9. 성과가 보이는 일잘러의 보고 전략
10. 성장을 위한 일잘러의 실천 전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