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성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고객과의 관계도 변화되고 있다. 이에 고객과의 유쾌한 관계 형성을 구축하기 위해 유머감각을 익히며 세일즈의 성공을 보장하는 전문적인 기법에 대해 알아본다.
* 세일즈의 비전을 인식하고, 감성과 유머를 세일즈에 적용하여 성공적으로 판매를 마무리 짓는 방법을 제시하는 과정이다.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세일즈맨 및 세일즈 관리자를 학습 대상으로 한다.
▶교육대상
- 세일즈 역량을 키워 세일즈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세일즈맨
- 세일즈 업무를 담당하는 세일즈맨들을 이끄는 관리자
▶학습내용
1. 유쾌한 세일즈 비전 : 우리는 왜 세일즈를 하는가?
2. 성공하는 세일즈 법칙 : 스킬/태도
3. 감성시대의 도래: 설득의 비법&유머로 승부하라
4. 고객과의 신뢰 형성 : 유쾌한 이미지 메이킹
5. 고객과의 신뢰 형성 : 고객의 마음을 열어라
6. 고객이 원하는 것을 파악하라
7.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질문하기
8. 고객 파악의 첫 단계 : 경청하기
9. 고객에 맞추어 설명하라
10. 혜택 중심으로 설명하라
11. 구매 타이밍을 잡아라
12. 고객 설득의 비법
13.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1
14. 고객의 거절을 극복하는 방법 2
15. 판매로 연결하라 : 클로징 스킬
16. 단골고객 만들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