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영업 직무에서 성공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전략과 기술을 다루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영업자들이 거래 특유의 자산을 구축하고, 고객을 감동시켜 마음을 얻는 방법을 학습하며, 영업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갈등을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다룹니다.
▶교육대상
1. 영업 직무를 수행하는 학습자
2. 판매 및 고객 관리 역할을 하는 학습자
3. 영업 경험이 있는 학습자
▶학습내용
1.거래 특유의 자산을 구축하라 I
2.거래 특유의 자산을 구축하라 II
3.고객을 감동시키고 마음을 얻어라(사례) I
4.고객을 감동시키고 마음을 얻어라(사례) II
5.영업현장의 갈등관리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거래 특유의 자산을 구축하라 I 29분
2. 2.거래 특유의 자산을 구축하라 II 36분
3. 3.고객을 감동시키고 마음을 얻어라(사례) I 33분
4. 4.고객을 감동시키고 마음을 얻어라(사례) II 35분
5. 5.영업현장의 갈등관리 26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