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과정 구분
과정 카테고리
태그
검색어

MBA

추천라벨 27강으로 완성하는 서비스마케팅 과정이미지

27강으로 완성하는 서비스마케팅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27강으로 완성하는 서비스마케팅 10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27강으로 완성하는 서비스마케팅"은 서비스 업계에서 성공을 이루기 위한 핵심 원칙과 전략을 강의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학습자들은 마케팅 및 서비스 분야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교육대상

1. 경영학과, 호텔경영학과 등 마케팅 관련 전공 학생

2. 서비스마케팅의 기초를 익히기 원하는 분

3. 서비스사업을 준비하면서 마케팅의 기초를 확실히 하고싶으신 분

4. 마케팅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하고싶으신 분

 

주요교육내용

1. 마케팅의 개념

2. 마케팅의 개념~서비스 특징

3. 서비스 특징~서비스 품질

4. 시장의 선택(1)

5. 시장의 선택(2)

6. 시장의 선택(3)~마케팅 조사(1)

7. 마케팅 조사(2)

8. 마케팅 조사(3)~고객에 대한 이해(1)

9. 고객에 대한 이해(2)

10. 마케팅 전략(1)

11. 마케팅 전략(2)

12. 상품 전략(1)

13. 상품 전략(2)~가격 전략(1)

14. 가격 전략(2)

15. 촉진 전략(1)

16. 촉진 전략(2)~서비스 채널 전략(1)

17. 서비스 채널 전략(2)

18. 서비스 채널 전략(3)~서비스 프로세스(1)

19. 서비스 프로세스(2)

20. 서비스 물리적 증거

21. 서비스 사람관리(1)

22. 서비스 사람관리(2)

23. 서비스 경쟁전략(1)

24. 서비스 경쟁전략(2)~서비스 수요

25. 서비스 수요와 가용능력 관리~서비스 기대관리(1)

26. 서비스 기대관리(2)

27. 서비스 품질관리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마케팅의 기본 개념과 중요성에 대한 소개로 시작하여, 마케팅의 중심 원리를 이해합니다.
2.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고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학습합니다.
3. 시장 및 고객을 조사하고 관련된 데이터와 정보를 수집하는 내용에 대해 학습합니다.
4.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한 도구와 방법을 학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