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홍보는 정보를 제공하고 공중의 반응을 살피며 관계 구축을 하는데 목적이 있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쌍방향적이고 상호작용적인 홍보를 위해 어떻게 해야 할지 홍보의 세부분야를 학습하며 알아가자.
▶교육대상
1. 마케팅이나 영업을 담당하면서도 홍보도 잘하고 싶다고 느끼는 직장인
2. 홍보를 담당하지만 통합적 관점에서 홍보를 실행하고자 하는 홍보맨
▶주요교육내용
1. 홍보의 이해
2. PR 실무 프로세스
3. IMC와 홍보
4. 뉴미디어 홍보
5. 홍보전문가와 언론홍보
6. 미디어 퍼블리시티
7. 보도자료
8.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