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교육대상
1.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주요교육내용
1. 마케팅의 시작
2. 외부환경 분석
3. 3C 분석
4. 전략 기획 방향 설정
5. Targeting & Positioning
6. 마케팅 Mix 1
7. 마케팅 Mix 2
8. 업종별 실행 전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