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산업혁명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을 위한 샵매니저의 필수역량강화!
당신의 sales DNA를 깨워드립니다!
■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이 시대의 샵매니저에게 요구되는 필수역량 강화의 핵심지침서!!
- 현업을 직접 경영하며 체득된 매출활성화 전략과 노하우 집대성
■ 샵매니저 출신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감 있는 강의와 다양한 사례제공
- 변화하는 시장이 위협하는 매장의 문제점과 문제해결의 다양한 사례학습
■ 좌담형태의 역량강화핵심 및 프로세스 전달
- 오프라인 샵매니저의 sales DNA의 요소별 의미와 중요성, 강화방법에 대한 자연스러운 토론
▶교육대상
1. 오프라인 매장 샵매니저 및 임직원
2. 패션직종 판매직 종사자
3.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오프라인 매장 Insight
2. Financial_숫자로 읽는 Sales story
3. Financial_ISP와 Outbound 영업
4. Customer_Store CX 실천
5. Customer_고객관리 전략
6. Operation_Market sensing과 매장 운영
7. People_인력관리
8. Operation_Biz-communication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51분
2.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47분
3.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38분
4.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37분
5.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33분
6.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34분
7.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36분
8.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3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