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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e Sales DNA 전략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 과정 Store Sales DNA 전략 9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4차산업혁명의 시대,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을 위한 샵매니저의 필수역량강화!

당신의 sales DNA를 깨워드립니다!


■ 오프라인 매장의 생존전략!! 이 시대의 샵매니저에게 요구되는 필수역량 강화의 핵심지침서!!

- 현업을 직접 경영하며 체득된 매출활성화 전략과 노하우 집대성


■ 샵매니저 출신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감 있는 강의와 다양한 사례제공

- 변화하는 시장이 위협하는 매장의 문제점과 문제해결의 다양한 사례학습


■ 좌담형태의 역량강화핵심 및 프로세스 전달

- 오프라인 샵매니저의 sales DNA의 요소별 의미와 중요성, 강화방법에 대한 자연스러운 토론

 

교육대상​​

1. 오프라인 매장 샵매니저 및 임직원

2. 패션직종 판매직 종사자

3.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오프라인 매장 Insight

2. Financial_숫자로 읽는 Sales story

3. Financial_ISP와 Outbound 영업

4. Customer_Store CX 실천

5. Customer_고객관리 전략

6. Operation_Market sensing과 매장 운영

7. People_인력관리

8. Operation_Biz-communication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오프라인 매장의 차별화된 전략을 이해하여 매장 영업에 활용할 수 있다.
2. 오프라인 매장의 샵매니저에게 필요한 매출/고객/운영/인력 관리방법을 습득하여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3. 샵매니저로 성숙한 리더십을 발휘하여 팀워크를 강화할 수 있다.

강의목차(총 8강)

1.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51분

2.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47분

3.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38분

4.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37분

5.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33분

6.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34분

7.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36분

8.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3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