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야흐로 CXM(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시대, 매장에서의 CXM실천 핵심을 요약해드립니다.
■ 고객경험의 시대, 패션샵 매니저가 갖추어야 할 필수 실무지침서!!
- 사회적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패션 매장 고객경험관리 방안 제시
- 매장의 고객여정지도 관리노하우 및 구체적실행업무 제시
■ 샵매니저 출신 전문가의 생생한 현장감 있는 강의
- 실제 다양한 매장의 사례 분석을 통해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성공 노하우 강의
■ 매장을 예리하게 관찰하고, 관리할 수 있는 핵심 비법 및 매뉴얼 제시
- 매장의 고객경험인식, 고객여정지도 관리에 필요한 핵심스킬 제공
▶교육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다양한 Consumer의 시대
2. CXM과 브랜드의 성장
3. 오프라인 매장의 CXM
4. 매장 직원의 CX 필수역량
5.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1. 응대프로세스
6. CX관점의 고객응대 STEP 2. 단계별 상세
7. 블랙컨슈머 CX 관리전략
8. Store CX-Manager 자기개발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51분
2.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47분
3.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38분
4.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37분
5.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33분
6.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34분
7.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36분
8.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38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