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용모 관리부터 매장 관리까지 매장 영업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용모와 복장 갖추기
2. 전화 고객 응대하기
3.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 재고관리하기
5. 방문 고객 맞이하기
6. 고객 니즈 파악하기
7. 상품 설명하기
8. 판매 확정하기
9.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 영업매출 관리하기
19.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