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목차
1. 제1절 서비스 기법(1.서비스 청사진)
2. 제1절 서비스 기법(2.서비스 모니터링)
3. 제1절 서비스 기법(3.MOT 사이클 차트 ~ 4.서비스 보증)
4. 제2절 서비스 차별화(1.서비스 마케팅의 이해 ~ 2.시대 변화와 틈새시장)
5. 제2절 서비스 차별화(3.서비스 패러독스 ~ 4.A/S의 중요성)
6.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1.서비스 차별화 요소 ~ 3.서비스 수익 체인)
7. 제3절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4.제품 차별화 전략 ~ 6.의료 서비스)
8. 제4절 서비스 품질(1.서비스 품질의 이해 ~ 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1)
9. 제4절 서비스 품질(2.서비스 품질 결정 요인 2 ~ 4.서비스 품질과 직원)
10. 제5절 CS 평가 조사(1.고객 만족도 측정 방법)
11. 제5절 CS 평가 조사(2.고객 만족도 평가 시스템 구축 ~ 10.고객 충성도 향상 전략)
12. 제6절 CS 컨설팅(1.서비스 품질관리 컨설팅)
13. 제6절 CS 컨설팅(2.CS 트렌드 ~ 4. 벤치마킹)
14. 제7절 CS 혁신 전략(1.고객 분석 및 기획 1)
15. 제7절 CS 혁신 전략(2.고객 분석 및 기획 2 ~ 4.CS 성과 향상 전략 스킬)
16.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15)
17. Chapter 02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18. 적중모의고사 1회 (31~44)
19. 적중모의고사 1회 (45~60)
20. 적중모의고사 2회 (31~45)
21. 적중모의고사 2회 (46~60)
22. 적중모의고사 3회 (31~45)
23. 적중모의고사 3회 (46~60)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