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들은 어떤 SCM전략으로 경쟁우위를 달성하는지 다양한 사례를 통해 살펴본다.
▶교육대상
1. 유통/제조기업의 임직원
2. SCM,구매,자재,재고,유통 관련 담당자
▶교육내용
1. SCM, 공급사슬관리란?
2. 경쟁 전략을 뒷받침하는 공급사슬의 구조
3. 공급사슬을 움직이는 힘의 원천, 수요관리
4. 수요와 공급의 균형, S & OP
5. 고객지향적 공급사슬을 만드는 재고관리
6. 공급사슬의 핵심 활동, 배송 네트워크
7. 최대 효율을 위한 소싱 전략
8. 공급사슬의 성과를 높이는 협업 체계
9. 지속가능한 공급사슬을 위하여
10. DT시대의 스마트 공급사슬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