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전환을 위한 DX전략수립 프로세스와 비즈니스모델 구축 실행 가이드!
기업의 성패는 단 한장의 비즈니스 모델로 결정됩니다. 빅데이터, AI 등 4차산업혁명 기술을 응용한 새로운 비즈니스 프로세스에서 출발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새로운 플랫폼 생태계로 발전하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교육대상
1. 경영혁신 및 경영기획 관리자
2. 디지털 전환을 준비하는 실무자 및 관리자
3. 새로운 비즈니스 기획, 모델링 실무자 및 관리자
▶학습내용
1. 디지털 전환(DX) 전략 비전, 과제, 로드맵 도출
2. 디지털 전환(DX) 성공을 위한 전략 수립
3. 비즈니스모델의 이해 및 프로세스
4. 디지털 전환(DX) 비즈니스모델의 전략화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