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즈를 처음 접하는 분을 위해 구글의 광고 네트워크 개념부터 애즈의 전체 UI, 특징, 캠페인의 종류와 입찰전략,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의 다양한 타겟팅, 광고 소재의 규격과 유의사항까지 한 번에 배워보는 과정
▶교육대상
1.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더 다양한 광고 노출 위치를 확보하고자 하는 마케터 구글 광고를 처음 사용하는 초보 학습자
2.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광고 수행으로 매출을 올리고 싶으신 학습자
3. 잠재 고객 공략으로 실적을 올리고 싶은 마케터 학습자
4. 창업/입사/직무 전환/리스킬/탤런트 트랜스포메이션을 꿈꾸는 학습자
▶주요교육내용
1. 디지털 광고 트렌드와 구글 광고 네트워크
2. 구글 애즈 시작하기
3. 구글 애즈 캠페인
4. 입찰과 타겟팅
5. 잠재고객 타겟팅
6. 합성 세그먼트와 GDN 타겟팅
7. 광고 규격과 소재 등록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