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과 조직의 성공을 좌우하는 ‘거래의 원칙’
무한 경쟁 시대, 제품과 서비스, 아이디어 등 모든 것은 ‘거래’ 되어야 한다. 기업과 고객의 지속 가능한 관계에는 변하지 않는 거래의 원칙이 존재하고, 개인과 조직의 성과는 고객과의 거래를 얼마나 잘 시작하고 유지하는가에 달려있다고 할 수 있다.
본 과정에서는 '거래’의 관점에서 성과를 내는 조직 특징에 대해 <익스체인지>의 저자 김세훈 박사의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다.
▶도서 무료제공
- 도서명: 익스체인지
▶교육대상
1. 고객과의 관계에서 성과를 내고 싶은 개인
2. 구성원의 성과 창출을 고민하는 리더
▶교육내용
1. 거래의 개념
2. 조직에서의 마태효과
3. 거래의 지식
4. 거래의 스킬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