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과정은 품질혁신과 인품혁신을 통해 품질불량을 줄이는 방법과 관련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품질 경영 시스템과 성공사례를 다루며, 품질불량을 최소화하고 더 나은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교육대상
1. 품질 관리 및 담당하는 학습자
2. 생산 관리 및 담당하는 학습자
3. 품질 개선을 목표로 하는 조직 내 다양한 역할을 하는 학습자
▶교육내용
1. 왜 인성품질 혁신이 필요한가?
2. 품질혁신의 한계상황
3. 품질혁신 원점부터
4. 품질불량 이유의 역사적 조명
5. 100년 기업의 인성품질 경영시스템
6. 세계1등 3신 시스템
7. 품질불량 제로화 분임조활동 I
8. 품질불량 제로화 분임조활동 II
9. 품질경영 성공사례 I
10. 품질경영 성공사례 II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