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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W!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 이론 + 기출문제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WOW! 위험물산업기사 실기 - 이론 + 기출문제

이 과정은 위험물산업기사 자격증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종합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직장인 치트키] 비즈니스 영상제작 스킬(액션캠 포함)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직장인 치트키] 비즈니스 영상제작 스킬(액션캠 포함)

글로 기록하는 시대는 지났다, 이제는 영상 시대! 일상생활부터 회사업무까지 다방면으로 활용하는 영상제작 핵심스킬 제시!

[HD]AutoCAD 2024 2D 기초 다지기 Part.1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HD]AutoCAD 2024 2D 기초 다지기 Part.1

오토캐드 2024 에서 2D 드로잉을 위한 기본적인 명령어 사용 방법 등을 배웁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VOC 매니저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VOC 매니저

고객불만이 날로 까다로와지고 있는 요즘, 고객불만의 세부 원인을 분석하고 원인별 고객상담 기법을 다룹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텍스트 상담 하루 10분 문해력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텍스트 상담 하루 10분 문해력

문해력의 개념과 필요성을 이해하고, 자신의 문해력 수준을 진단하여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친절보다 친밀감!! 친밀감 감~~잡다

영혼없는 친절, 매뉴얼을 따르는 호응, 더이상 고객은 형식적 친절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진정하고 인간미있는 상담의 첫걸음, 친밀감에서 그 힌트를 찾아보세요.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인공지능시대 휴먼 서비스 코드

인공지능 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기대와 특성을 이해하고, 이에 부응하는 휴먼 서비스의 필요 역량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화법]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이토록 불편한 대화 [불만고객상담화법]

불만 고객과의 어려운 대화에서 겪는 문제를 이해하고, 효과적인 상담을 위한 준비 요소와 모니터링 기법을 학습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 고객을 대하는 7가지 태도]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심리학으로 알아보는 [불만 고객을 대하는 7가지 태도]

불만 고객 응대를 단순한 커뮤니케이션 스킬로 한정짓지 않고, 내적 심리 상태와 그로 인한 응대 어려움을 분석하여 해결 방안을 모색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세일즈 엑스퍼트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세일즈 엑스퍼트

고객이 요청하지않은 방문이나 전화는 거절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었습니다. 이런 아웃바운드의 특성을 이해하고 준비해야 할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서비스 디자인 씽킹

친절 신속 정확한 표준화서비스는 가라!! 이제 고객 맞춤으로 서비스를 디자인하라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사이버 고객상담 디테일

사이버 상담의 특성과 핵심 구조를 체계화하고, 효과적인 워딩상담을 위한 표현 도구와 필요 역량을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본래의 힘을 회복하는 [명상과 수행]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본래의 힘을 회복하는 [명상과 수행]

다양한 명상 기법과 수행 방법을 통해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집중력을 높이며, 개인의 성장과 자아 발견을 촉진합니다. 또한 실질적인 명상 경험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실 수 있습니다.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쎈멘탈 집중훈련 - 초급반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멘탈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쎈멘탈 집중훈련 - 초급반

쎈멘탈을 위해서는 반드시 인생과 인간의 본질을 이해해야 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미세 마음 상처 처방전

감기보다 우울함이 고객상담에 방해가 되고 미세먼지보다 미세 마음상처가 더 우리를 힘들게 합니다, 자신의 마음상처, 이제 스스로 치료해야 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는 [CX 매니저]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는 [CX 매니저]

CS와 CX의 차이를 이해하고, CX 매니저로서 달성해야 할 핵심 성과 지표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모음집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모음집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상담 품질 관리(QA)자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고객 구출작전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고객 구출작전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노력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조치를 학습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품질 향상 위한 [아무튼 콜코칭]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품질 향상 위한 [아무튼 콜코칭]

상담 품질 향상을 위해 콜코칭의 핵심 역량과 다양한 분석 기법을 학습하여, 상담사의 강점과 약점을 효과적으로 파악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콘텐츠 만들기 [MY Con]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콘텐츠 만들기 [MY Con]

콘텐츠 제작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디지털 시대에 적합한 마이크로러닝 콘텐츠의 기획 및 설계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돕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