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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는 [CX 매니저]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실무자를 위한 고객경험 창조하는 [CX 매니저]

CS와 CX의 차이를 이해하고, CX 매니저로서 달성해야 할 핵심 성과 지표를 학습하여 효과적인 고객 경험을 창조하는 데 필요한 행동을 구체적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모음집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QA 매니저 레벨업 모음집

인공지능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 상담 품질 관리(QA)자의 역할을 심층적으로 이해하고,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고객 구출작전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CX] 고객접점 종사 리더를 위한 CX 혁신 무한노력 고객 구출작전

고객 충성도에 영향을 미치는 고객 노력의 개념을 이해하고, 이를 줄이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과 조치를 학습합니다.

전사원 꼭! 윤리경영의 핵심과 실천 과정이미지 추천라벨

전사원 꼭! 윤리경영의 핵심과 실천

협업에서 자주 고민하게 되는 청렴 관련 이슈들! 관련 법령을 제대로 알지 못한 채 일하면 순간의 실수로 인해 내가 속한 조직과 기관의 청렴도 전체에 큰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이 시대에 맞는 공직자의 청렴 의식과 반부패 ∙ 청렴 법령에 대한 숙지를 통해 진정한 윤리경영을 실천할 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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