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목차
1. 제1절 전화서비스(1.상황별 전화 응대)
2. 제1절 전화서비스(2.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3. 제1절 전화서비스(3.콜센터 운영 사이클~ 5.TMR 성과 관리)
4.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1)
5.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2 ~ 3.고객 불만 처리 원칙 1)
6. 제2절 고객상담(3.고객 불만 처리 원칙 2 ~ 6.Coaching)
7. 제3절 예절과 에티켓(1.매너의 이해 ~ 5.전통예절)
8. 제4절 비즈니스 응대(1.비즈니스 매너 ~ 3.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9. 제4절 비즈니스 응대(4.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7.국제 비즈니스 에티켓)
10. 제5절 소비자기본법 1
11. 제5절 소비자기본법 2
12.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1.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2.개인정보보호법 1)
13.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2.개인정보보호법 2)
14. 제7절 의전과 회의(1.의전 ~ 2.회의)
15. 제8절 프리젠테이션(1.교육 훈련 ~ 3.스피치)
16.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15)
17.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18. 적중모의고사 1회 (61~77)
19. 적중모의고사 1회 (78~90)
20. 적중모의고사 2회 (61~75)
21. 적중모의고사 2회 (76~90)
22. 적중모의고사 3회 (61~75)
23. 적중모의고사 3회 (76~90)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1. 1. 제1절 전화서비스(1.상황별 전화 응대) 31분
2. 2. 제1절 전화서비스(2.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31분
3. 3. 제1절 전화서비스(3.콜센터 운영 사이클~ 5.TMR 성과 관리) 38분
4. 4.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1) 32분
5. 5.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2 ~ 3.고객 불만 처리 원칙 1) 33분
6. 6. 제2절 고객상담(3.고객 불만 처리 원칙 2 ~ 6.Coaching) 36분
7. 7. 제3절 예절과 에티켓(1.매너의 이해 ~ 5.전통예절) 36분
8. 8. 제4절 비즈니스 응대(1.비즈니스 매너 ~ 3.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37분
9. 9. 제4절 비즈니스 응대(4.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7.국제 비즈니스 에티켓) 33분
10. 10. 제5절 소비자기본법 1 35분
11. 11. 제5절 소비자기본법 2 37분
12. 12.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1.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2.개인정보보호법 1) 33분
13. 13.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2.개인정보보호법 2) 37분
14. 14. 제7절 의전과 회의(1.의전 ~ 2.회의) 30분
15. 15. 제8절 프리젠테이션(1.교육 훈련 ~ 3.스피치) 34분
16. 16.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15) 31분
17. 17.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31분
18. 18. 적중모의고사 1회 (61~77) 32분
19. 19. 적중모의고사 1회 (78~90) 32분
20. 20. 적중모의고사 2회 (61~75) 31분
21. 21. 적중모의고사 2회 (76~90) 31분
22. 22. 적중모의고사 3회 (61~75) 31분
23. 23. 적중모의고사 3회 (76~90) 32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