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관계 관리를 뛰어 넘어 고객과의 애착을 형성하라!!
꼭 필요한 핵심에 풍부한 사례와 한걸음 더 들어간 심화 학습까지! 고객과 애착을 형성할 수 있는 요소인 반응성, 민감성, 일관성을 이룰 수 있는 방법을 여러 사례를 통해 설명해 주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1. 고객과 접점에서 일하고 있는 서비스직 종사자
2. 고객과의 관계를 개선하여 실적을 올리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교육내용
1. 고객지향의 올바른 이해
2.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민감성(1)
3.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민감성(2)
4.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반응성
5. 고객지향의 세가지 요소_일관성
6. 고객지향과 혁신
7.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8. 기업 내부 인적 자원 관리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