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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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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 과정 우리가 알아야 할 세일즈의 기본 ABC 110,000

판매금액 배송금액 할인금액

총 결제금액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성공적으로 영업을 전개(접근-설득-판매-사후관리) 능력배양과 마인드 구축을 통해 전략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을 학습할 수 있다.

 

교육대상

1. 세일즈 관련 업무 임직원, 제품 및 서비스 판매 임직원, 영업 관련 업무 임직원, 직무를 변경하고자 하는 임직원

 

학습내용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 이해

2. 영업인과 영업력, 영업의 이해

3.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의 이해

4.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Ⅰ

5. 최고의 영업 마인드 구축 Ⅱ

6.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Ⅰ

7. 가망고객 만드는 비법 Ⅱ

8.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Ⅰ

9.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Ⅱ

10.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Ⅲ

11.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Ⅰ

12.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Ⅱ

13.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Ⅲ

14. 성공하는 영업 전략 Ⅳ

15. 고객과의 신뢰구축 Ⅰ

16. 고객과의 신뢰구축 Ⅱ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영업과 마케팅, 판매(Sales)에 대한 이론과 실무 능력 향상
2. 다양한 시장(Market) 유형에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기본지식 및 능력 습득
3. 마케팅, 대화법, 대화 기법, 마인드 구축을 통한 영업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달성과 세일즈의 능력 향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