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뉴노멀 언택트 시대의 영업관리 트렌드와 영업 성공 기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뉴노멀 시대의 영업 관리와 성공 기법을 위한 지식 습득을 희망하는 직장인
2. 지속적인 관계 유지 전략에 관심있는 리더
▶학습내용
1. Un-Tact/On-Tact 시대의 영업환경
2. 새로운 환경 변화를 극복하는 영업 관리의 중요성
3. Top Sales 조직의 영업 관리 트렌드
4. 기존 영업 관리 방식의 문제 해결 방법
5. DB를 통한 대상 발굴 및 DT를 통한 접근 전략
6. On/Off line 채널별 컴팩트한 마감 기법
7. Un-tact but High Touch 지속적 고객 관계 유지 전략
8. 고객 생애가치 달성하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