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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상담스킬

과정소개
본 과정은 영업 및 판매 분야에서 성공적인 상담 및 판매 기술을 개발하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위한 과정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의 핫버튼을 눌러 설득하고, 효과적인 상담 및 판매 기술을 습득하려는 학습자들을 지원합니다.
▶교육대상
1. 영업 및 판매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학습자
2. 판매 팀이나 상담팀에서 근무하고 있는 학습자
▶교육내용
1. 고객의 핫버튼을 눌러 설득하라
2. 영업상담을 이끌고 준비하라
3. 질문으로 승부하라
4. 고객의 반대를 극복하는 황금룰
5. 영업상황 이럴때 이렇게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의 핫버튼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설득 전략을 개발할 수 있다.
2. 영업상담 및 판매 상황을 이끄는 데 필요한 기술과 접근법을 습득한다.
3. 고객의 반대를 극복하고 다양한 영업상황에서 성공적으로 상담하고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2. 영업상담 및 판매 상황을 이끄는 데 필요한 기술과 접근법을 습득한다.
3. 고객의 반대를 극복하고 다양한 영업상황에서 성공적으로 상담하고 판매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킨다.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고객의 핫버튼을 눌러 설득하라 |
2차시 | 2. 영업상담을 이끌고 준비하라 |
3차시 | 3. 질문으로 승부하라 |
4차시 | 4. 고객의 반대를 극복하는 황금룰 |
5차시 | 5. 영업상황 이럴때 이렇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