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협회 이러닝연수

메뉴 뒤로가기

수강신청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글로벌 브랜드 크리에이션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비 80,000원

과정소개

브랜드와 소비자와의 관계를 이해하고 브랜드의 개성구축, 차별화, 감성화를 위한 HOW,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개발하고 브랜드를 확장화 가는 방법을 배우고 익힐 수 있는 과정입니다.


▶교육대상

1. 기업의 임직원

2. 브랜드의 마케팅 및 홍보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3. 디자인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 업무를 담당하는 학습자

4. 브랜드 개발과 프리미엄 브랜딩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

 

▶교육내용

1. 브랜드와 브랜드 윤리

2. 윤리적 소비자와 윤리적브랜드

3. 브랜드와 소비자 1

4. 브랜드와 소비자 2

5. 브랜드 아이덴티티

6. 브랜드 개성 구축

7. 브랜드 차별화

8. 브랜드 감성화

9. 브랜드 아우라

10. 아우라 스토리텔링

11. 아우라를 강화하는 호스피탈리티

12. 브랜드 가치평가

13. 프리미엄 브랜드와 체험경제 

14. 프리미엄 브랜딩

15. 브랜드 레버리징

16. 브랜드 확장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브랜드의 의미와 가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2. 브랜드 차별화와 개성구축을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3. 프리미엄 브랜딩과 확장하는 노하우를 알고 실천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