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협회 이러닝연수

메뉴 뒤로가기

수강신청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업무의 정석 – 마케팅과 광고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비 130,000원

과정소개

본 과정은 마케팅 및 광고 콘텐츠 제작에 대한 이해를 할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마케팅 업무 종사자

- 광고 업무 종사자

- 홍보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

1.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트렌드 이해

2. 소비자 트렌드 분석하기_시장 환경 트렌드 읽기

3. 마케팅 전략 수립

4. 마케팅 4P와 IMC 1

5. 마케팅 4P와 IMC 2

6. 포지셔닝과 마케팅

7. 다양한 포지셔닝 전략

8. 소비자 트렌드 분석

9. 광고 아이템 조사하기

10. 전략 설정하기

11. 매체 기획하기

12. 신매체 발굴하기

13. 콘셉트 선정하기

14. 광고 아이디어 도출

15. 광고 표현전략 수립

16. 카피라이팅하기 1.마케팅 철학을 담은 글쓰기

17. 카피라이팅하기 2.매력적 카피 창조하기

18. 카피라이팅하기 3.세일즈 카피로 고객을 움직여라

19. 시안 및 콘티 제작

20. 장소 및 모델 섭외하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상품 및 서비스의 판매 촉진을 위한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2. 수립된 마케팅 계획 및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광고콘텐츠를 기획할 수 있다.
3. 기업 홍보 수행 및 위기대응을 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