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성장전략과 신사업 아이템 발굴
과정소개
* 경영전략이란, 기업의 기본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종합적인 활동계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 과정은 성공적인 신사업 아이템 발굴을 위한 주요 기법을 습득함을 목적으로, 아이템 발굴부터 실행에 이르는 신사업 관리 방법론 및 신사업 추진시 빠지기 쉬운 단계별 함정들을 제시한다.
▶교육대상
1. 경영전략 및 기획업무 담당자, 신사업 발굴 및 실행 담당자
▶학습내용
1. 신사업 개발의 WHY
2. 신사업개발의 WHAT & HOW
3. 신사업 성공을 가로막는 7가지 함정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성공적인 신사업 아이템 발굴을 위한 주요 기법을 습득한다.
2. 아이템 발굴부터 실행에 이르는 신사업 관리방법을 이해한다.
3. 신사업 추진에 있어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들을 파악한다.
2. 아이템 발굴부터 실행에 이르는 신사업 관리방법을 이해한다.
3. 신사업 추진에 있어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들을 파악한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