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 코리아, 1조 매출의 비밀
과정소개
* 1조원 클럽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서비스업 최초로 연간 매출 1조원을 달성하였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보여준 경영혁신, 치열한 경쟁속에서도 꾸준히 앞서가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성공 DNA를 파헤쳐 보자.
▶교육대상
- 성공기업의 혁신사례를 통해 경영 전략수립 역량을 배우고자 하는 직장인
▶학습내용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스타벅스 경영 사례를 통해 우리 조직의 전략수립 역량을 확보할 수 있다.
2. 성공과정을 통해 기업내에서 소통, 협업 방법을 최적화하고, 시행할 수 있다.
3. 고객의 Needs를 기업 사명에 충실하여 솔루션을 찾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2. 성공과정을 통해 기업내에서 소통, 협업 방법을 최적화하고, 시행할 수 있다.
3. 고객의 Needs를 기업 사명에 충실하여 솔루션을 찾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