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협회 이러닝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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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전사원이 알아야 할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비 110,000원

과정소개

전사원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업마인드 구축의 모든 것

 

교육대상

- 영업/판매 업무 종사자

- 방문 판매 등 대면 영업 업무 종사자

 

학습내용

1. 미래형 리더십

2.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1

3.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2

4.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3

5. 영업마인드 구축하기 4

6. 책임의식과 지식

7. 긍정적 시각과 포기하지 않는 삶

8.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전략

9. 이미지 메이킹 하기 - 이미지 메이킹 방법

10. 방문 예절 숙지하기 -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예절과 대화법

11.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1

12. 가망고객 관리하기 - 마음을 사로잡는 고객 관리 2

13. 방문판매 분석하기 - 방문판매 계획 수립 및 분석

14. 고객 설득하기 - 판매를 촉진하는 고객 설득 기술

15. 프로 세일즈맨의 마음 관리

16. 나만의 특별한 것 챙기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세일즈맨으로서 자신감 있는 태도와 긍정적 사고를 갖출 수 있다.
2. 지속적인 자기관리를 통해 고객 응대 시 나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출할 수 있다.
3. 세일즈맨으로서 가망고객 발굴, 고객 관리, 고객 설득 등의 판매 스킬을 활용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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