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평가 대응전략실무(식품 분야)
과정소개
- 고객평가의 개념과 중요성, 활용 방안을 알아보는 과정
▶교육대상
- 식품, 축산물, 농산물, 수산물 관련 실무자
- 모기업, 프랜차이즈 및 협력업체 수출, 평가, 진단, 점검 담당 실무자
- 고객평가 및 협력업체 관련 임직원
▶교육내용
1 . 법적서류 관리
2 . 표시 (1)
3 . 표시 (2)
4 . 공정 관리 (1)
5 . 공정 관리 (2)
6 . 공정 관리 (3)
7 . 공정 관리 (4)
8 . 위해 관리
9 . HACCP 관리
10 . 운영 관리 (1)
11 . 운영 관리 (2)
12 . 운영 관리 (3)
13 . 시설 관리 (1)
14 . 시설 관리 (2)
15 . 시설 관리 (3)
16 . 시설 관리 (4)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평가의 개념을 설명할 수 있다.
2. 고객평가의 중요성과 활용 방안을 설명할 수 있다.
3. 우리 고객의 요구사항 및 수준과 이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4. 우리를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협력업체에 대한 평가 방법과 기준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2. 고객평가의 중요성과 활용 방안을 설명할 수 있다.
3. 우리 고객의 요구사항 및 수준과 이를 만족시켜 줄 수 있는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4. 우리를 고객이라고 생각하는 협력업체에 대한 평가 방법과 기준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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