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스킬 UP) 텔레폰톡!! 영어로 전화하기
과정소개
* 본 강좌에서는 전화 업무를 하면서 반드시 기억해야 할 것들, 그리고 전화를 시작하는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들을 학습한다. 정중하게 인사할 때, 전화거는 목적, 메시지를 주고 받을 때 사용하는 표현, 전화상에서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정보를 확인하는 표현들을 익히고자 한다. 더불어 흔히 하게 되는 실수와 전화 에티켓 대해 학습한다.
▶교육대상
- 해외 client 및 파트너들과의 전화 소통에 어려움이 있는 임직원
- 해외 사업관련 업무로 외국인 파트너와의 전화/화상 미팅이 많은 임직원
- 기본적인 비즈니스 회화 능력을 향상 시키고자 하는 임직원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다양한 전화업무 상황에 대한 기본 어휘와 회화 패턴을 익힐 수 있다.
2. 상황별로 보다 자연스러운 표현을 찾아 비즈니스 상대에게 클리어한 의사표현을 할 수 있다.
3. 어휘와 표현의 범위를 넓혀 더욱 풍부한 의사표현을 할 수 있다.
2. 상황별로 보다 자연스러운 표현을 찾아 비즈니스 상대에게 클리어한 의사표현을 할 수 있다.
3. 어휘와 표현의 범위를 넓혀 더욱 풍부한 의사표현을 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What Makes a Good Telephone Call? |
2차시 | 2. Opening a Call |
3차시 | 3. Taking Message |
4차시 | 4. Calling Back |
5차시 | 5. Arranging an appointment |
6차시 | 6. TIPS for Unexpected Situations |
7차시 | 7. Golden Rules of Conferece call |
8차시 | 8. Opening a conference call |
9차시 | 9. Commenting and Interrupting |
10차시 | 10. Agreement and Disagreement |
11차시 | 11. Claryfing Information |
12차시 | 12. Confirming and Ending a conference call |
13차시 | 13. 전화 표현 총정리 프로젝트 |
14차시 | 14. 호감형 보이스 만들기 프로젝트 |
15차시 | 15. 매너있게! 엣지있게! 전화통화 프로젝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