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례한 사람과 쿨하게 대화하기
과정소개
* 불편한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내는 나를 위한 대화솔루션!
* 웹툰으로 직장 내 상황을 흥미롭게 보여주며 지윤정 대표의 유쾌한 강의로
* 직장 생활의 최대 고민 , ‘대화’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교육대상
- 직장 내 적극적 의사소통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려는 전 임직원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향상시켜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하려는 전 임직원
학습목표
1. 다양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
2. 상사, 동료, 부하직원, 고객 등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3. 감정적인 소통이 아닌 목적지향적인 소통으로 직장 내 의사소통에서 오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2. 상사, 동료, 부하직원, 고객 등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으로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3. 감정적인 소통이 아닌 목적지향적인 소통으로 직장 내 의사소통에서 오는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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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 1. 자기 주장 강한 사람과 대화하기 |
2차시 | 2. 공격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3차시 | 3. 매너 없는 사람과 대화하기 |
4차시 | 4. 부정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5차시 | 5. 배려 없는 사람과 대화하기 |
6차시 | 6. 악의 있는 사람과 대화하기 |
7차시 | 7. 자기세계에 빠진 사람과 대화하기 |
8차시 | 8. 말 많은 사람과 대화하기 |
9차시 | 9. 감정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10차시 | 10. 까다로운 사람과 대화하기 |
11차시 | 11. 얄밉게 행동하는 사람과 대화하기 |
12차시 | 12. 무시하는 사람과 대화하기 |
13차시 | 13. 우울한 사람과 대화하기 |
14차시 | 14. 이기적인 사람과 대화하기 |
15차시 | 15. SNS로 괴롭히는 사람과 대화하기 |
16차시 | 16. 우리의 대화법 이대로 괜찮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