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협회 이러닝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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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매장 영업의 정석, 현장에서 승부하라!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비 140,000원

과정소개

본 과정은 용모 관리부터 매장 관리까지 매장 영업의 모든 것을 학습할 수 있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1. 판매직 종사자

2. 판매 관련 업체 임직원

 

▶학습목차

1. 용모와 복장 갖추기

2. 전화 고객 응대하기

3. 전화 고객 판매상담하기

4. 재고관리하기

5. 방문 고객 맞이하기

6. 고객 니즈 파악하기

7. 상품 설명하기

8. 판매 확정하기

9. 성공을 가지고 오는 세일즈 행동

10. 구매의 약속 클로징

11. 세일즈에서 고객 Needs

12.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1

13. 세일즈 성공을 위한 질문2

14. 효과적인 상품 제안1

15. 효과적인 상품 제안2

16. 매장 디스플레이 점검하기

17. 사람이 몰리는 매장의 공식

18. 영업매출 관리하기

19. 매장 경영 기획하기

20. 영업사원이 아닌 컨설턴트 되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매장판매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고객을 응대할 수 있다.
2. 좋은 영업을 위해 필요한 마인드를 이해하고 적용할 수 있다.
3. 매장의 영업매출을 강화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을 이해하고 수행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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