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협회 이러닝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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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리더십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8차시
교육비 66,000원

과정소개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리더로서 성공적인 업무를 수행하고자 하는 전문가 및 실무자들을 위한 교육 과정입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과 서비스 리더가 가져야 할 역할, 조건 등을 다루어 고객만족을 최대화하고 효과적인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교육대상​​

1. 고객 서비스 분야에서 리더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업무 경력자

2. 팀이나 조직 내에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리더십을 강화하고자 하는 직원

3. 서비스 산업 분야에서 일하는 전문가 및 관리자

 

▶학습목차

1.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

2. 서비스 리더가 갖추어야 할 조건

3.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리더의 역할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그 영향을 분석할 수 있다.
2. 서비스 리더가 가져야 할 조건 및 역할을 파악하고 강화할 수 있다.
3. 효과적인 리더십을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1. 스타벅스는 미션 1,000을 어떻게 성공시켰는가
2차시 2. 한국의 멋과 고객의 기쁨을 담은 스타벅스의 상품개발
3차시 3. 스타벅스는 광고를 하지 않는다, 왜
4차시 4. 스타벅스의 서비스원칙, Just Say Yes
5차시 5. 스타벅스에는 왜 아르바이트생이 없을까
6차시 6. 스타벅스의 모든 것을 온라인하라
7차시 7. 바리스타에서 지역 책임자까지, 스타벅스의 인재양성
8차시 8. 장애도 차별도 없는 친구같은 조직, 스타벅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