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협회 이러닝연수

메뉴 뒤로가기

수강신청

(리프레시)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리프레시) 핵심만 콕! 마케팅 기획의 핵심과 실행전략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비 60,000원

과정소개

보편적인 마케팅 이론이 잘 맞지 않는다고 느껴진다면? 우리에게 필요한 마케팅이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다양한 마케팅의 핵심적인 이론들을 실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사례와 함께 전략을 제시한다.

교육대상

1. 실무적으로 마케팅을 이해하길 원하는 마케팅 관련 업무 담당자

 

주요교육내용

1. 마케팅의 시작

2. 외부환경 분석

3. 3C 분석

4. 전략 기획 방향 설정

5. Targeting & Positioning

6. 마케팅 Mix 1

7. 마케팅 Mix 2

8. 업종별 실행 전략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마케팅의 핵심이론을 최근 이슈와 사례를 중심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한다.
2. 전략 수립이 아닌 전략 실행을 중점으로 마케팅 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해한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