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기술협회 이러닝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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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응대교육

전화응대교육

교육기간 30일
강의구성 0차시
교육비 66,000원

과정소개

본 과정은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거나 전화 상담 및 판매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개인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교육 과정으로 전화로 고객과 효과적으로 상호작용하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교육대상

1.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근무하고 있는 학습자

2. 전화상담 및 판매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학습자

 

▶교육내용

1. 콜센터가 기업경쟁력을 좌우한다

2. 효과적인 전화응대의 기술

3. 성공적인 인바운드 상담기술 7가지

4. 판매를 이끄는 아웃바운드 스킬 노하우

 

▶수료기준

항목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과제

수료점수

평가비율

100%

0%

0%

0%

60점이상

수료조건

80%

없음

없음

없음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객과의 전화 응대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습득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2. 인바운드 상담 및 아웃바운드 판매 상황에서 성공적으로 상담하고 판매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울 수 있다.
3. 콜센터 및 고객상담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전화 응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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