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스관리사 - 고객관리실무론
과정소개
쉽게 설명한 이론강의와 문제풀이과정을 통해 합격의 길을 열어 드립니다.
▶교육대상
-CS리더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자
▶학습목차
1. 제1절 전화서비스(1.상황별 전화 응대)
2. 제1절 전화서비스(2.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3. 제1절 전화서비스(3.콜센터 운영 사이클~ 5.TMR 성과 관리)
4.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1)
5.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2 ~ 3.고객 불만 처리 원칙 1)
6. 제2절 고객상담(3.고객 불만 처리 원칙 2 ~ 6.Coaching)
7. 제3절 예절과 에티켓(1.매너의 이해 ~ 5.전통예절)
8. 제4절 비즈니스 응대(1.비즈니스 매너 ~ 3.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9. 제4절 비즈니스 응대(4.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7.국제 비즈니스 에티켓)
10. 제5절 소비자기본법 1
11. 제5절 소비자기본법 2
12.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1.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2.개인정보보호법 1)
13.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2.개인정보보호법 2)
14. 제7절 의전과 회의(1.의전 ~ 2.회의)
15. 제8절 프리젠테이션(1.교육 훈련 ~ 3.스피치)
16.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15)
17.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18. 적중모의고사 1회 (61~77)
19. 적중모의고사 1회 (78~90)
20. 적중모의고사 2회 (61~75)
21. 적중모의고사 2회 (76~90)
22. 적중모의고사 3회 (61~75)
23. 적중모의고사 3회 (76~90)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제1절 전화서비스(1.상황별 전화 응대) |
2차시 | 2. 제1절 전화서비스(2.바람직한 경어 사용법) |
3차시 | 3. 제1절 전화서비스(3.콜센터 운영 사이클~ 5.TMR 성과 관리) |
4차시 | 4.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1) |
5차시 | 5. 제2절 고객상담(1.상황별 인사말 2 ~ 3.고객 불만 처리 원칙 1) |
6차시 | 6. 제2절 고객상담(3.고객 불만 처리 원칙 2 ~ 6.Coaching) |
7차시 | 7. 제3절 예절과 에티켓(1.매너의 이해 ~ 5.전통예절) |
8차시 | 8. 제4절 비즈니스 응대(1.비즈니스 매너 ~ 3.안내법과 손님맞이 방법) |
9차시 | 9. 제4절 비즈니스 응대(4.접객 자세와 지시 동작 ~ 7.국제 비즈니스 에티켓) |
10차시 | 10. 제5절 소비자기본법 1 |
11차시 | 11. 제5절 소비자기본법 2 |
12차시 | 12.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1.와이블(Weible)의 개인정보 유형 ~ 2.개인정보보호법 1) |
13차시 | 13. 제6절 개인정보보호법(2.개인정보보호법 2) |
14차시 | 14. 제7절 의전과 회의(1.의전 ~ 2.회의) |
15차시 | 15. 제8절 프리젠테이션(1.교육 훈련 ~ 3.스피치) |
16차시 | 16.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15) |
17차시 | 17. Chapter 03 출제예상문제풀이(16~30) |
18차시 | 18. 적중모의고사 1회 (61~77) |
19차시 | 19. 적중모의고사 1회 (78~90) |
20차시 | 20. 적중모의고사 2회 (61~75) |
21차시 | 21. 적중모의고사 2회 (76~90) |
22차시 | 22. 적중모의고사 3회 (61~75) |
23차시 | 23. 적중모의고사 3회 (76~9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