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관리 아카이브] 고객을 사로잡는 영업상담스킬
과정소개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떠난 고객도 돌아오게 하는 영업상담스킬!
고객사와의 미팅에 나가서 벽과 대화하는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아본 적 있으신가요? 상품의 특장점을 계속 설명하지만, 고객사 담당자의 표정은 철벽처럼 차갑기만 합니다. 고객을 주도하고,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영업상담스킬이 반드시 필요한 이유입니다.
본 과정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지속적 성과창출을 가능하게 하는 Total Solution 영업상담스킬과 함께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 스스로의 마음을 열게 하는 고급 영업상담스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영업상담스킬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주도적으로 설득할 수 있는 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1. 지속적 매출 창출을 위해 고객 상담스킬이 필요한 영업담당자
2. 영업을 처음 시작하는 영업담당자와 직무 전환자
3. 후배직원에 대한 영업상담 스킬을 체계적으로 코칭할 영업관리자
▶학습목차
1. 영업상담 범위와 종류
2. 영업상담 트렌드 : 환경을 주도하는 토털 솔루션 상담 시대
3. 상황별 성공 영업상담 단계
4. 성공 영업상담을 위한 기초력 준비
5. [오프닝 스킬] 고객의 마음을 열기
6. [탐색 스킬] 고객의 본질적 니즈 찾기
7. [설득 스킬] 고객 만족, 고객 주도 솔루션 제시
8. [클로징 스킬] 고객의 의사결정 촉진 시키기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2. 체계적인 영업상담스킬 체득화를 통한 지속적 매출 창출에 기여할 수 있다.
3. 고객을 주도함과 동시에 만족시키는 상담스킬 역량을 함양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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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목차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