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관리 아카이브] 고객개발과 유지, Field영업 에센스
과정소개
영업 Field에서 성공적인 영업전략을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실전 가이드!
영업은 경쟁자와의 치열한 전투에서 고객의 신뢰를 선점해야 하는 어려운 직무입니다. 특히 Field영업은 사전에 치밀한 전략을 토대로 진행되어야 하는 고객접점 영업입니다.
본 과정은 자사를 둘러싼 변화무쌍한 영업환경에서 지속적인 성과창출을 위한 고성과 Field 영업의 체계구축 역량개발 지침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업 Field에서 성공적인 영업전략을 실행으로 옮길 수 있는 실전 가이드를 통해 무관심 고객을 극복하고, 거침없이 성과를 높이는 영업인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학습대상
1. Field 영업에서 성과를 내고자 하는 영업담당자
2. Field 영업을 처음 시작하는 영업담당자와 직무 전환자
3. Field 영업의 리빌딩이 필요한 영업담당자
4. Field 영업전략 및 지원부서 담당자
▶학습목차
1. Field영업의 구분과 고객별 관리 방안
2. 영업 단계별 니즈와 핵심 활동 관리
3. 시장을 주도하는 빅데이터 활용
4. Field영업에 날개 달기
5. Field영업 첫 단계 무사히 넘기
6. 본격 상담에서 성공 제안하기
7. 고객의 마음을 얻는 영업 PT 스킬 업
8. 고객을 주도하는 실전 윈윈 협상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고성과 Field 영업직원 역량 학습을 통해 영업 생산성을 증대할 수 있다.
2. 체계적인 Field 영업 체계수립을 통해 영업활동 품질을 제고할 수 있다.
3. 다양한 Field 영업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영업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다.
4. Field 영업을 방해하는 허들 극복을 통해 영업 직무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다.
2. 체계적인 Field 영업 체계수립을 통해 영업활동 품질을 제고할 수 있다.
3. 다양한 Field 영업 성공사례 연구를 통해 영업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다.
4. Field 영업을 방해하는 허들 극복을 통해 영업 직무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Field영업의 구분과 고객별 관리 방안 |
2차시 | 2. 영업 단계별 니즈와 핵심 활동 관리 |
3차시 | 3. 시장을 주도하는 빅데이터 활용 |
4차시 | 4. Field영업에 날개 달기 |
5차시 | 5. Field영업 첫 단계 무사히 넘기 |
6차시 | 6. 본격 상담에서 성공 제안하기 |
7차시 | 7. 고객의 마음을 얻는 영업 PT 스킬 업 |
8차시 | 8. 고객을 주도하는 실전 윈윈 협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