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Insight] 지금 당장! 디지털 마케팅 찐실무
과정소개
'바로 실무에 적용한다! 디지털 마케팅 실무 가이드! '디지털 마케팅'의 전반적인 지식과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익혀, 지금 당장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보자!
▶교육대상
- 여러 가지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활용해야 하는 마케터
- 디지털 마케팅 성과 분석을 위해 실무 지식이 필요한 직장인
-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통해 높은 마케팅 성과를 내고 싶은 직장인
▶학습목차
1.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 유튜브 플랫폼의 특징
3. 메타 & 인스타그램의 특징
4. 카카오 플랫폼의 특징
5. 마케팅 목표 및 KPI 수립
6. 타깃 전략 수립
7. 소재 전략 수립
8. 데이터 분석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디지털 마케팅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내 브랜드에 맞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선택할 수 있다.
2. 유튜브, 메타&인스타그램, 카카오, GA4 등 여러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특징을 분석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3. Marketing Funnel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2. 유튜브, 메타&인스타그램, 카카오, GA4 등 여러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특징을 분석하고 실무에 활용할 수 있다.
3. Marketing Funnel을 통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