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Insight] 지금 당장! 유튜브 광고 찐실무
과정소개
'유튜브 광고' 디지털 마케팅 실무 가이드! '유튜브 광고'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과 효율적인 활용 방법을 익혀, 지금 당장 마케팅 실무에 적용해보자!
▶교육대상
- 유튜브를 마케팅 채널로 다루고 있거나 활용해야 하는 마케터
- 유튜브 채널로 높은 마케팅 성과를 내고 싶은 직장인
- 알고리즘을 활용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고 싶은 직장인
▶학습목차
1. 유튜브 광고, 개념과 특징
2. 유튜브 광고, 타게팅 전략
3. 유튜브 광고, 세팅 및 운영
4. 유튜브 광고, 필수 알고리즘
5. 유튜브 광고, 채널 개설 및 기능 실습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유튜브 광고'의 개념과 특징을 알 수 있다.
2. '유튜브' 채널의 특징을 분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유튜브'에서 실제 채널을 개설하고, 알고리즘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다.
2. '유튜브' 채널의 특징을 분석하여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3. '유튜브'에서 실제 채널을 개설하고, 알고리즘을 잘 활용할 수 있는 방향으로 디지털 마케팅을 실행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