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북터뷰]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_미디어커머스 마케팅을 위한 브랜딩 실무 전략
과정소개
데이터 없이 살아남기 힘든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마케터가 꼭 알아야 할 실패하지 않을 법칙
디지털 마케팅이 대세를 이루는 뉴미디어 시대의 핵심 마케팅 기법은 바로 ‘퍼포먼스 마케팅' 이다.
본 과정에서는 현 시대를 살아가는 마케터들에게 소비자의 움직임과 대세 광고 플랫폼을 읽어내는 능력을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의 저자 이은영 대표의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다.
▶도서 무료제공
- 도서명: 데이터로 말한다! 퍼포먼스 마케팅
▶교육대상
1. 변화하는 미디어커머스 시장에서 발빠르게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자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뉴미디어 광고 변천사
2. CRM 마케팅
3.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과 도구
4. 마케터가 가져야 할 능력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뉴미디어 광고 변화의 흐름을 설명할 수 있다.
2. CRM 마케팅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전략과 도구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4. 퍼포먼스 마케터가 가져야 할 능력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2. CRM 마케팅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3. 퍼포먼스 마케팅을 위한 전략과 도구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
4. 퍼포먼스 마케터가 가져야 할 능력이 무엇인지 인식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