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북터뷰]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_디지털마케팅 실무 활용서
과정소개
새로운 시대의 디지털 마케터를 위한 실무 활용법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따라 디지털 마케팅도 변화하고 있다.
이메일, 블로그와 같은 인터넷 기반의 마케팅에서 모바일, 인공지능, 메타버스 등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진화하고 있다.
본 과정에서는 고객이 공감하고 참여하는 콘텐츠 기반의 마케팅 중심으로 변화하고 있는 시대에서, 이러한 변화에 마케터가 대응하고 생존할 수 있는 법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저자 김형택 대표의 인터뷰를 통해 알아본다.
▶도서 무료제공
- 도서명: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교육대상
1.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파악하여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고자 하는 직장인
▶교육내용
1. 마케팅 전략의 핵심
2. 트리플 미디어 전략
3.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유효성
4. 디지털 마케팅, 앞으로의 방향성과 과제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없음 |
없음 |
없음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다양한 마케팅 전략의 핵심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2. 국내 디지털 마케팅의 현주소를 인식하고, 트리플 미디어 전략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3. 디지털 마케팅 종류에 따라, 그 유효성을 진단할 수 있다.
4. 디지털 마케팅의 향후 방향성과 그 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
2. 국내 디지털 마케팅의 현주소를 인식하고, 트리플 미디어 전략이 무엇인지 설명할 수 있다.
3. 디지털 마케팅 종류에 따라, 그 유효성을 진단할 수 있다.
4. 디지털 마케팅의 향후 방향성과 그 과정을 설명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강의 목차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