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MS PowerPoint 2016을 이용한 비즈니스 실무
과정소개
* MS POWERPOINT 2016로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문서를 만들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스킬을 다루고 있습니다.
* 기초작업부터 비주얼적인 디자인, 짜임새있는 구성까지 기업에서 꼭 필요한 예제로 단계별 따라하기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교육대상
* 파워포인트의 기본기능 이해와 활용이 가능하고 프레젠테이션 문서에 대한 관심이 많은 분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총점 |
배점 |
100% |
100점 |
기준 |
80%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MS PowerPoint 2016의 달라진 새로운 기능을 습득 및 활용 할 수 있다.
2. 실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서식 습득할 수 있다.
2. 실무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즈니스 서식 습득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프레젠테이션의 정의 |
2차시 | 좋은 기획서-1 |
3차시 | 좋은 기획서-2 |
4차시 | 도해의 개념 |
5차시 | 파워포인트의 핵심 기능 |
6차시 | 디자인 테마와 마스터의 이해 |
7차시 | 마케팅 기획서 작성 |
8차시 | 회사 소개서 작성 |
9차시 | 교육과정 보고서 작성 |
10차시 | 업무 제안서 작성 |
11차시 | 업무 매뉴얼 작성 |
12차시 | 업무 프로세스 작성 |
13차시 | 동영상과 애니메이션 |
14차시 | 단계진행(간트차트) 슬라이드 |
15차시 | 핵심키워드 강조 슬라이드 |
16차시 | 픽토그램을 표현한 슬라이드 |
17차시 | 디자인 테마 만들기 |
18차시 | 인쇄물 제안서와 현수만 만들기 |
19차시 | 포토샵과 무비메이커 이용한 슬라이드 |
20차시 | 프레젠테이션 마무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