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성공전략
과정소개
* 새로운 마케팅의 시대가 열리다!
* 현재 마케팅 분야에서는 디지털을 중심으로 한 일대 혁명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바야흐로 디지털 마케팅의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 디지털 마케팅이란 무엇이며, 이러한 변화의 흐름 속에서 우리는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요?
교육특징
* 디지털마케팅 전략 과정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와 변화에 대한 이해, 그리고 이를 바탕으로 한 구체적 전략 수립방법을 익힐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주요 마케팅 키워드를 익히고 각 마케팅 채널에 꼭 맞는 전략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교육대상
* 디지털 마케팅의 핵심 개념과 실제 사례를 알고 토대로 실제 현업에서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과 프레임워크, 채널별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습득하고자 하는 마케팅 담당자
* 디지털 마케팅 시대의 도래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패러다임 및 인사이트를 알고자 하는 모든 임직원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율 |
총점 |
배점 |
100% |
100점 |
기준 |
80% |
6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디지털 마케팅의 개념과 변화를 이해하고 이를 토대로 디지털 마케팅 시대와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 및 채널을 알고 채널별로 차별화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디지털 시대의 고객 특성과 디지털 도입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를 익히고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세울 수 있습니다.
2. 디지털 마케팅의 주요 툴 및 채널을 알고 채널별로 차별화된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3. 디지털 시대의 고객 특성과 디지털 도입에 따른 새로운 마케팅 매트릭스를 익히고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로드맵을 세울 수 있습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 |
2차시 | 웹 사이트 마케팅의 이해 |
3차시 | 검색엔진 및 키워드 마케팅의 이해 |
4차시 | 온라인 광고 마케팅의 이해 |
5차시 |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의 이해 |
6차시 | 블로그 마케팅의 이해 |
7차시 | 모바일 마케팅의 이해 |
8차시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