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ct CS-코칭편] CS현장관리 8대 고민타파
과정소개
* CS 관리자 대상 CS 리더 역량이 아닌 현장에서 고질적으로 발생하는 이슈에 대한 실질적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과정입니다.
* 조직의 성과창출을 위해 CS리더의 실천적 역량등을 강화하며 변화하는 능동적 CS리더의 역량을 키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생생한 현장의 CS 리더들의 목소리를 통해 그 고충을 공감하고 해결책을 모색해 볼 수 있습니다.
▶교육특징
* 현장 CS관리자들을 위한 코칭형 콘텐츠
- 현장의 서비스 품질향상은 결국 관리자들에 의한 영향력이 발휘될 때 가능하다.
- 현장 CS리더들의 생생한 그 현장속으로~!
* CS 현장개선을 위한 실질적인 프로그램
- 현장감을 높여 이론보다는 CS리더들에게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콘텐츠로 문제의 본질에 근본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실용 프로그램으로 구성함
▶교육대상
- CS향상을 통해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하고자 하는 담당자
- 관리자로서 CS스킬로 조직을 변화시키고자 하는 담당자
▶강사소개
강사 : 최유환
경력
- (주) CLS컨설팅 대표이사
- 엑스퍼트&어치브코리아 컨설턴트 & 전임교수
- 한솔그룹 한솔텔레컴(방법론 및 ISO TF)
- 서울시 인재개발원 이러닝과정개발 심사위원
- AIA E&T (Education & Traning) Trainer
▶수료기준
항목 |
진도율 |
진행단계평가 |
최종평가 |
과제 |
수료점수 |
평가비율 |
100% |
0% |
0% |
0% |
60점이상 |
수료조건 |
80% |
N |
N |
N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학습목표
1. 관리자로서 cs리더십 및 코칭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2.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3.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2. 조직내 cs향상을 통하여 실질적인 CS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3. CS리더 본인을 위해 필요한 내재적 역량드을 학습하여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다.
강의목차
차시 | 강의명 |
---|---|
1차시 | 1. CS관리자를 신뢰하고 따르지 않는 문제 해결하기 |
2차시 | 2.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 잡아내기 |
3차시 | 3. CS 문제의 근본적 원인별 해결책 |
4차시 | 4. 피동적인 CS직원 스스로 움직이게 만들기 |
5차시 | 5.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1 서비스 유비무환 |
6차시 | 6. CS문제 사전에 차단하기 2 직원이 감정의 미끼를 물지 않게하는 방법 ‘평정심’ |
7차시 | 7. CS리더 자신의 업무과중 문제 해결 |
8차시 | 8. 지금까지 잘못된 CS교육, CS코칭 바로잡기 |